소식·칼럼

"테헤란의 일상,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테헤란 소식

 > 소식·칼럼 > 테헤란 소식

특허법인 테헤란이 2020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작성일 20-05-14 15:52

본문

e44e4661447cfafd58f51d4a2dee4a1f_1589438978_5432.jpg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하루하루 수 십명씩 문의주시고, 그에 맞는 법률 자문을

제공하느라, 저희 소식을 많이 전해드리지 못했네요.

 

2 달이 더  된 이야기지만

저희에게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년 2월에 테헤란이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 서비스 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 만족대상은 한경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공적 평가하여

높은 점수를 받은 각 분야의 기업들에게 시상하는 문화입니다.

 

선정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l  서비스 이용 시 소비자 만족 및 편의 관리 방법

l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l  브랜드가 소비자들을 대하는 자세에 대한 만족도

l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의 지속가능성

l  안심 소비가 가능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만족도

 

5가지 요소를 한경에서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각 분야 별로 대상을 정합니다.

 

한경에서 수 많은 로펌들을 평가하였을 것이고, 그 결과

테헤란이 변리사/변호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e44e4661447cfafd58f51d4a2dee4a1f_1589439019_7199.jpg

 


대표님이 직접 시상식에 방문하셔서 상장과 상패를 받아 오셨습니다.

굳은 표정이시지만, 기뻐하시는 표정임을 저희는 압니다.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을 하고 있는 것이 당연하고,

그만큼 요구되는 서비스 전문성이 높아진 현대입니다.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서비스를 다듬고 고쳐 나가며 높은 품질을 위해 노력을 요합니다.

 

저희는 단순히 상장, 상패를 받은 것에 기뻐하는 것이 아닙니다.

상장과 상패에 담겨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계신 것에 기쁜 것입니다.

 

저희는 의뢰인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법률 자문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연구를 하였습니다. 의뢰인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에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어떻게 하면 의뢰인의 비즈니스에 맞는 권리를 만들어줄 수 있을지를

내부적으로 수도 없이 의견을 주고받아 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나온 것이 바로 저희 테헤란만의 법률 자문 시스템이었습니다.

지식재산권 사건에 특화된 변호사와 변리사가 한 곳에 모여 일하는 시너지는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폭발적인 효과로 나타났습니다.

 

단순히 출원과 등록 뿐 아니라 그 이후까지 놓고 봤을 때, 생길 수 있는

침해, 소송 사건까지 유기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곳을 찾기는 매우 어려울테니까요.

 

저희가 계속 고민했던 것이 이렇게 의뢰인들의 좋은 만족도로 이어진다는 것을

확인 받는 날이어서 뿌듯함을 느꼈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저희는 권리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현재, 그리고 미래 비즈니스에서 발생할 문제를 막아주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식재산권을 다룹니다.

 

권리가 허술할수록, 비즈니스를 지켜내기 힘듭니다.

권리를 피하여 제품과 상품을 만든 경쟁자를 막아내기 어렵고

침해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 상표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비즈니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변수와 문제를 차단하고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지식재산권입니다. 역량이 뛰어난 경영자일수록 이 지식재산에 많은 신경을 쏟죠.

지식재산권이 주는 이점을 절대 무시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지식재산권을 출원하고 만들 때,

여러분은 어떤 곳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고객의 후기와 만족도는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특허법인 테헤란(이하 '회사'는)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9 년 01 월 25 일 부터 시행됩니다.
회사는 비공개상담,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성함, 연락처, 이메일주소, 상담내용, 접속 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비공개상담 입력, 무료상담 입력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상담에 활용
 수집 항목을 기준으로 상담서비스 진행(전화 및 메일 연락)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 : 이수학
 전화번호 : 1800-8230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